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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늦게 쓴 듯한 감이 조금 있는 뒤늦은 후기....



  • 시간 : 2018 0802 오후 5시 30분(호성이와 필자만 늦음 ㅜㅜ)
  • 작성자 : 이진규



호성이와 함께 지각을 하여 급히 들어가서... 구석자리에 앉았어요...


발표의 순서는 브릿지팀 4팀

어떤 1인 개발 1팀

씨엔 5팀

다른 동아리 1팀

순으로 진행됬습니당~~~(big grin)


씨엔 사람들의 다른 팀을 관찰하는 모습~~~


브릿지팀의 작품은 기본적인 퀄리티가 좋았어요~~

그런데 제가 사진이 없어서 그만....


씨엔 첫번째 발표로 기보형팀의 발표로 시작했습니당(wink)


원래 의도 했던 컨셉에 대한 난이도의 지적을 받으면서

어떻게 방향을 정할지 궁금하네요



이어서 영빈이형의 발표로 이어졌는데요

여러 게임들을 제대로 짬뽕하여 잘 만든 게임이라고 평을 해주셨는뎅

카드게임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로그라이크류 게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매우 꿀잼 예상합니다~~~ 퍄~~




다음으로는

..........

........

대언 선배의 발표가 이어집니당.

라인에서 유일한 3D게임이었어요~

그래픽을 걱정하는 목소리가 들려왔었는

다음 최종발표를 기대해 봅니다 (웃음)

(그 와중에 눈에 띄는 호성이의 발표 준비 - 뒤에 이어집니다.)



두팀밖에 안남은 상황....


소현 누나의 발표가 시작됩니다. (big grin)

제작 취지와 걸맞게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그런데, 게임 엔딩 조건이 분명하지 않은 것이 아쉬웠네요



(회색 전구)

(회색 전구)

(전구)

마지막으로 고대하던 호성이의 발표가 시작됬습니다아아아앙

(웃음)(big grin)(웃음)

사실 어버버버 거려서 저희의 처음 작전대로 진행하나 싶었지만

호성이의 기지로 이를 극복하고 차분히 발표를 마쳤습니다.

라인 중간 발표의 하이라이트는 이 부분 이었죠.

??? : 왜 탑뷰를 택하지 않고 사이드뷰를 택했나요? 애니메이션 처리하기에 힘들텐데

김호성 : 당연히 사이드뷰를 해야죠, 그래야 미소녀들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으니까요.


이 발언과 함께 호성이는 '벽랑함로 좋아해요?', '동방프로젝트 좋아하나요?'

등의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뒤에 발표를 했던 리플렉터라는 게임의 이미지...

게임 자체가 완성도가 있고 재미있게 생기기도 했고...

사실 Cien 찍다가 어떨결에 찍음....


재미있게 즐기다가 왔어요~~~~


마무리는 뒷풀이 사진으로

이만 ㅂ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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